로고

성남시의회 더불어민주당 의원협의회 ‘성희롱 불관용 문화 만들기’ 교육 실시

김옥경기자 | 기사입력 2020/11/26 [16:14]

성남시의회 더불어민주당 의원협의회 ‘성희롱 불관용 문화 만들기’ 교육 실시

김옥경기자 | 입력 : 2020/11/26 [16:14]

 

▲ 성남시의회 더불어민주당 의원 협의회    © 라이프성남


[라이프성남=김옥경 기자] 성남시의회 더불어민주당 의원협의회(마선식 대표)에서는 24일 의회 세미나실에서 선출직공직자 성인지 교육 성희롱 불관용 문화 만들기를 실시했다.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여성위원회가 주최한 이번 교육은 성 평등 실현을 지향하는 정당으로서 그동안의 성과에도 불구하고 아직 부족한 부분을 성찰하고, ‘성희롱 불관용(Never!) 문화 만들기를 통해 공당으로서 그 위상을 회복하고성 평등 세상을 위한 선도적인 역할을 다시 견인하고자 이번 교육을 계획했다고 전했다.

 

교육에 참여한 20명의 의원은 일방적인 주입식 교육이 아닌쌍방향 교육을 통해 보다 실질적인 교육이 되었다고 말했다또한코로나 19 감염병이 3차 유행으로 수도권 지역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인 만큼 철저한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교육을 진행하였다.

 

마선식 대표는 더불어민주당 의원협의회 의원들이 선출직공직자로서 성평등 사회를 구현하여 남녀 모두의 삶의 질을 제고하고 사회의 지속가능성을 높이는 올바른 성인지 감수성 교육의 정착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경기도의회 김민호 의원, 제44회 양주시 장애인의 날 축하
이전
1/4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