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비, 초급 부사관 사기진작 위한 ‘하사의 날’ 운영!

김옥경기자 | 기사입력 2021/04/03 [18:45]

15비, 초급 부사관 사기진작 위한 ‘하사의 날’ 운영!

김옥경기자 | 입력 : 2021/04/03 [18:45]

 

   ⓒ라이프성남

 

 -15비, 초급 부사관(하사)의 사기진작 및 화합과 단결 위한 ‘하사의 날’ 운영

 -부대 전 하사들이 함께 환경정화 활동 및 체육활동(풋살, 발야구 등) 진행

 

공군 제15특수임무비행단(이하 ‘15비’)은 3월 31일(수), 초급 부사관(하사)의 사기진작 및 화합과 단결을 위한 ‘하사의 날’을 운영하였다. 오전 10시에 시작된 이번 행사는 15비 초급 부사관 약 190명이 참가하였고, 오후 16시 30분까지 진행되었다.

 

이번 행사에서는 기지 환경미화 활동과 체육활동을 진행하였다. 15비 하사들에게 환경미화 활동은 부대 전 지역을 돌아다니면서 기지 지형을 익히고, 부대의 일원으로서 주인의식을 함양하는 기회가 되었다.

 

또한 참석자들을 4개의 팀으로 나누어 풋살·발야구·이어달리기 등 체육활동을 진행하며 팀워크를 도모했다. 또한, 도시락과 간식을 함께 하며 서로 친목을 도모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하사의 날’ 행사는 마스크 착용과 손 소독제 사용, 개인 간 거리두기 등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한 가운데 진행하였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15비 단주임원사 노경배 원사는 “코로나19 상황으로 인해 부대에 전입한 하사들이 서로 친목을 다지고, 화합할 수 있는 기회가 많이 부족해졌다.”며, “이번 ‘하사의 날’ 행사가 15비의 초급부사관에게 자긍심을 고취하고, 화합과 단결되는 뜻깊은 시간으로 남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하사의 날’ 행사에 참여한 공보정훈실 박민건 하사는 “만나기 어려웠던 선배, 동기 부사관분들의 얼굴을 마주보고 이야기 나눌 기회를 만들어주셔서 감사하다.”며, “15비 부대의 일원으로서 주어진 임무를 완벽하고 성실하게 수행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경기도의회 이애형 의원,「경기도교육청 직장 내 괴롭힘 금지에 관한 조례」 제정
이전
1/4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