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사)새날복지회, 소규모 친환경 농가와의 협업을 통한 후원 모금행사 「뷰티풀라이프 마켓새날 시즌2」 진행

김옥경기자 | 기사입력 2021/10/22 [04:43]

(사)새날복지회, 소규모 친환경 농가와의 협업을 통한 후원 모금행사 「뷰티풀라이프 마켓새날 시즌2」 진행

김옥경기자 | 입력 : 2021/10/22 [04:43]

 

사단법인 새날복지회(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소재 : 이사장 연성만, 대표이사 이명희)는 2004년 설립된 비영리 사단법인으로, 성남시 내 어린이집, 종합사회복지관, 지역아동센터 등 다양한 사회복지시설 운영하고 있다. 새날복지회는 아동부터 청소년, 어르신까지 생애주기별 주권적 복지를 실천하고자 한다.

 

 

 

(사)새날복지회(대표이사 이명희)에서는 후원모금 행사인 뷰티풀라이프 “마켓 새날 시즌2”를 10월 12일(월)부터 12월 13일(일) 두 달 간 진행한다. 

 

‘함께하는 새날, 환경을 생각하는 새날’이라는 표어에 맞게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소규모 농가와 협업을 하였고 친환경 농법을 활용하는 농가를 우선 선정하였다. 판매물품은 호박고구마, 오디잼, 콜드브루 커피, 쌀, 현미, 고춧가루, 치즈와 요거트, 감귤, 와인 등으로 월마다 다른 품목을 만나볼 수 있다.

 

 

 

뷰티풀라이프는 1999년 성남 지역의 돌봄 취약 아동을 보호하는 지역아동센터 설립과 운영비 마련을 위한 일일호프를 시작으로 현재까지 진행되고 있는 후원모금행사이다.

 

2011년부터 지역의 아동과 청소년이 자신의 삶을 이끌어가는 주체자로서 내적인 힘을 기를 수 있도록 심리정서지원사업비로 기금이 마련되고 있다.

 

작년 뷰티풀라이프 “마켓 새날”의 기금은 올해 성남시 내 아동, 청소년, 성인의 심리치료비를 지원하는데 사용되었다.

 

본 행사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본 법인 홈페이지(www.새날복지회.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성남제일새마을금고와 함께한 수정노인종합복지관 벽화봉사단 활동 완성식 진행
이전
1/4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