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한국도자재단, K-도자기 쇼핑몰서 ‘도자기 취향 발견 공유’ 행사 진행

김옥경기자 | 기사입력 2021/10/25 [06:05]

한국도자재단, K-도자기 쇼핑몰서 ‘도자기 취향 발견 공유’ 행사 진행

김옥경기자 | 입력 : 2021/10/25 [06:05]

 

○ 11월 14일까지 ‘K-도자기 쇼핑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행사 진행

  - 작품도자, 도자 인테리어 소품 등 4가지 카테고리에서 자신의 취향에 맞는

    상품을 선택해 11개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공유

  - 당첨자 20명에게 공기청정기, 토스터기, 에어프라이어 등 경품 제공

 

 

 

한국도자재단이 오는 11월 14일까지 재단 ‘K-도자기(CERAMIC) 쇼핑몰’에서 ‘도자기 취향 발견 공유’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백자, 청자 등 전통 도자기와 도자 인테리어 소품, 액세서리 등 다양한 제품을 알려 도자상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을 높이고 ‘K-도자기(CERAMIC) 쇼핑몰’을 활성화하고자 마련됐다.

 

‘K-도자기(CERAMIC) 쇼핑몰’은 지난 9월 문을 연 한국도자재단 ‘온라인 도자 비즈니스 플랫폼’의 핵심 콘텐츠다. 리빙몰(생활도자기), 갤러리몰(도자예술작품), 수출브랜드몰(글로벌 수출 전략상품) 등에 총 237개 요장(窯場)이 입점, 수공예 도자상품 1,121점을 판매하고 있다.

 

참여 방법은 ‘K-도자기(CERAMIC) 쇼핑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작품도자, 도자 인테리어 소품, 도자식기, 도자액세서리 등 종류별 대표 도자상품 중 자신의 취향에 맞는 작품을 선택해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공유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K-도자기(CERAMIC) 쇼핑몰’ 누리집(shop.k-cerami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재단은 참여자 중 20명을 선정해 ▲1등 워닉스 제로S 공기청정기(1명) ▲2등 발뮤다 토스터기(2명) ▲3등 보토 에어프라이어(2명) ▲4등 K-Ceramic 도자상품(6명) 등 총 1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쇼핑몰 이용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사은행사도 진행된다. 쇼핑몰 회원 가입 시 5천 원 이내의 쿠폰을 지급하는 ▲‘꽝! 없는 축하 룰렛’ 이벤트, 방문객 1일 출석체크를 통해 월 누적 15일 방문 시 적립급 1천 원을 지급하는 ▲‘케이세라믹 출석부’ 이벤트, 11월 5만 원 이상 상품 구매 이용 고객에게 즉시 소정의 할인을 해 주는 ▲‘더한 만큼 빼드릴게요’ 이벤트 등이다. 단, 한도금액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최연 한국도자재단 대표이사는 “이번 행사가 우수한 도자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요장들의 고객 유치를 도와 시장 확대에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재단은 ‘K-도자기(CERAMIC) 쇼핑몰’의 리빙몰과 갤러리몰 입점 업체를 수시 모집 중이다. 요건 등 자세한 내용은 한국도자재단 누리집(www.kocef.org)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경기도의회 조성환 의원, 파주 (가칭)운정4고 신설, 운정중 교실 증축 및 리모델링, 심학초 체육관 증축 등 주요 현안 논의
이전
1/4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