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경기도일자리재단, 16일 입주기업 4개사 라이브 커머스 행사 진행

김옥경기자 | 기사입력 2021/11/11 [06:27]

경기도일자리재단, 16일 입주기업 4개사 라이브 커머스 행사 진행

김옥경기자 | 입력 : 2021/11/11 [06:27]

 

○ 16일, 18시부터 19시 30분까지 ‘티몬 TVON-LIVE’ 통해 라이브커머스 행사 진행

  - 경기도일자리재단 입주기업의 신규 판로개척 및 매출 증대를 위한 디지털 마케팅 기획 및 라이브커머스 전문 운영진 적극 지원 

  - 경기도여성창업보육센터 및 1인 창조기업 지원센터 입주기업 4개사(커퍼솝, ㈜에이테크, ㈜뉴본라이프, 아트멜리) 참여 

 

 

 

경기도일자리재단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여성 창업자들의 판로를 지원하기 위해 오는 16일 오후 6시부터 7시 30분까지 티몬의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 ‘티비온-라이브’(TVON-LIVE)’를 통해 실시간 판매를 진행한다.

 

이번 마케팅 행사에는 경기도일자리재단 경기도여성창업보육센터 및 1인 창조기업 지원센터 입주기업 4개사가 참여한다.

 

경기도여성창업보육센터 입주사인 커퍼솝은 피부, 호흡, 환경에 좋은 친환경 설거지 3종 세트를 선보인다. ㈜에이테크는 퓨리클 미니 공기청정기를, ㈜뉴본라이프는 자연 약초 추출물을 활용한 트러블 케어 특화 화장품을 판매한다.

 

1인 창조기업 지원센터에 입주중인 아트멜리 는 유아 및 초등학생을 위한 홈스쿨 체험형 창의 미술 키트를 판매할 예정이다. 

 

재단은 입주기업의 디지털 판로개척을 위해 상품특성에 적합한 맞춤형 방송 기획 및 전문 운영진(쇼호스트, 촬영, 연출 등)까지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제윤경 경기도일자리재단 대표이사는 “창업자 지원이 단순히 사무공간 지원에 그치지 않고 보다 방법을 다양화 할 필요가 있다”며 “재단은 비대면 시대에 맞춰 디지털 마케팅 지원, IR 투자연계, 크라우드펀딩 등 다양한 창업 지원 프로그램을 마련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재단 여성능력개발본부는 창업보육센터, 1인 창조기업 지원센터 등 운영을 통해 경기도 여성의 창업을 지원하고 있다.

 

두 센터는 매년 상·하반기 입주기업을 모집하고 있으며, 입주 시 사무공간 및 각종 창업 지원 프로그램 등을 제공한다.

 

창업보육센터, 1인 창조기업 지원센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꿈마루 누리집(www.dreammaru.or.kr)을 참고하거나, 창업보육센터 담당자(031-270-9755) 및 1인 창조기업 지원센터 담당자(031-270-9769)에게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광주시, 설 연휴 주정차 단속 한시적 유예 및 공영주차장 무료 개방
이전
1/4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