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판교종합사회복지관, hy와 함께 복지사각지대 발굴 및 지원을 위한 협약 체결

김옥경기자 | 기사입력 2021/11/13 [09:45]

판교종합사회복지관, hy와 함께 복지사각지대 발굴 및 지원을 위한 협약 체결

김옥경기자 | 입력 : 2021/11/13 [09:45]

 

 

 

분당3무한돌봄네트워크팀(판교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2021년 11월 9일 판교종합사회복지관에서 hy(구 한국야쿠르트) 분당영업소와 복지사각지대 발굴 및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지역사회 내 취약계층 여성의 일자리 창출을 지원하고, 지역주민 생활 반경 곳곳을 발로 뛰며 방문하는 프레시 매니저(야쿠르트 배달원)들의 경험을 바탕으로 숨어있는 치안 사각지대와 어려움의 처한 이웃을 발견하고 제보하는 데 목적이 있다. 

 

hy 분당영업소 이승호 소장은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지역사회 내 취약계층 여성들에게 일자리를 연계하고, 관심이 필요한 이웃들을 돌보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판교종합사회복지관 이정호 관장은 “이번 협약 체결로 매우 든든한 지원군을 얻었다.

 

hy가 위기가구에 대한 정보를 수시로 공유해주면 복지사각지대 해소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앞으로도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위기가구 지원에 더욱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판교종합사회복지관은 지역주민들의 복지증진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종합적인 복지사업을 시행하고 있는 전문 사회복지기관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성남시, 공공데이터 활용·분석 아이디어 공모…내달 31일까지
이전
1/4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