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경기도의회 진용복 부의장, “문화예술 향유 기회 확대로 어르신들의 행복지수 높여야”

- 25일, ‘제31회 경기도연합회장배 노인 휘호대회’ 참석 축하 -

김옥경기자 | 기사입력 2021/11/27 [00:02]

경기도의회 진용복 부의장, “문화예술 향유 기회 확대로 어르신들의 행복지수 높여야”

- 25일, ‘제31회 경기도연합회장배 노인 휘호대회’ 참석 축하 -

김옥경기자 | 입력 : 2021/11/27 [00:02]

 

  ○ 휘호는 정신 수양과 심신의 안정 가져다주는 좋은 벗 

 

 

 

경기도의회 진용복 부의장(더불어민주당, 용인3)이 지난 25일 대한노인회 경기도연합회 대회의실에서 열린 「제31회 경기도연합회장배 노인 휘호대회」 개회식에 참석해 축하와 함께 어르신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고 전했다.

 

(사)대한노인회 경기도연합회에서 주관한 이날 행사는 이종한 경기도연합회장, 서명철 국민건강보험공단 인천경기지역본부장, 정윤주 한국서예협회 경기도지회장(심사위원장)과 도내 44개 시·군·구 노인회 지회장 및 휘호대회 참가 어르신 등이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준수하며 개최되었다.

 

진용복 부의장은 축사를 통해 “우리 어르신들은 전쟁의 폐허 속에서 누구도 상상하지 못한 대한민국의 발전을 일구신 주인공이시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어 진 부의장은 “휘호는 평생의 취미이고 정신을 가다듬는 수단으로 마음을 다스리는 좋은 습관”이라며 “어르신들에게 즐거움을 가져다주는 좋은 벗”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경기도의회에서도 문화예술 향유 기회 확대를 통해 어르신들의 행복지수를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노인 휘호대회 심사 결과 대상 김병극(의왕시지회), 최우수상 양덕선(성남시 중원구지회), 우수상 김동해(용인시 기흥구지회), 장려상 정필웅(광명시지회) 등 총 13명의 어르신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광주시, 설 연휴 주정차 단속 한시적 유예 및 공영주차장 무료 개방
이전
1/4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