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더불어민주당 안기권 경기도의원 후보,‘안기권이 합니다. 더 나은 송정동 10대 공약’ 발표

김옥경기자 | 기사입력 2022/05/31 [22:05]

더불어민주당 안기권 경기도의원 후보,‘안기권이 합니다. 더 나은 송정동 10대 공약’ 발표

김옥경기자 | 입력 : 2022/05/31 [22:05]

 

 

 

더불어민주당 경기 광주 안기권 경기도의원 후보(제1선거구/퇴촌면, 남종면, 남한산성면, 탄벌동, 송정동)가 송정동 주민들을 위한 10대 공약을 발표했다. 

 

‘안기권이 합니다. 더 나은 송정동 10대 공약’을 주제로 한 내용을 보면,  ▲어린이 상설 물놀이장 추진, ▲청년 임대주택 보급, ▲우리 동네 쌈지주차장 추진, ▲ 공영주차장 확충 추진, ▲ 송정동 군부대 이전 추진, ▲송정체육공원 조성 지원 추진, ▲장애인을 위한 복지관 및 체육시설 확충, ▲송정동 마을 안 도로 개설 추진 등, ▲어린이 보호구역 개선 및 통학로 안전시설 강화, ▲빌라 등 체계적인 주택관리를 위한 행복마을 관리소 확대 시행 등을 공약했다. 

 

송정동은 북쪽으로는 광주시청, 서쪽으로는 파라다이스 아파트 단지, 동쪽으로는 지월리 가기 전인 금강펜테리움 정도까지가 송정동 구역이며, 43·45번 국도가 지나간다.

 

안기권 후보는 “송정동 주민의 삶의 질을 개선해 송정동에 계속 머물며 살고 싶도록 송정동을 더욱 살기 좋은 지역으로 만들겠다”고 밝히며 “더 나은 광주를 위해 지역마다의 불편을 해소하고 지역마다의 특성을 살릴 수 있는 전략으로 광주시민의 꿈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광주를 그려나가겠다”고 강조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이수정, 제22대 국회의원선거 출정식 “수원정에서 남은 인생 헌신할 것”
이전
1/4
다음
많이 본 기사
9
경기도융합과학교육원, ‘제31회 과학동아리활동발표회’개최 올해 첫 ‘학생참여평가단’ 운영, 학생 주체 피드백 시도 ◦ 경기도 내 초등학교(4팀), 중학교(20팀), 고등학교 (36팀) 총 60팀 참가 ◦ 과학동아리 부스 개방, 과학 체험활동 부스 운영 등 탐구의 장 마련 ◦ 우수동아리 총 8팀 선정, 전국 과학동아리발표회 10월 14일 참가 예정 경기도융합과학교육원(원장 강심원)이 오는 16일 경기과학고등학교 과학영재 연구센터에서 ‘제31회 과학동아리활동발표회’를 개최한다. 이번 발표회는 경기도 내 초·중·고등학교 과학동아리 학생들이 탐구활동을 서로 공유해 탐구 중심 과학동아리 활동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앞서 교육원은 발표회 참가 신청을 한 146팀 가운데 보고서 평가를 통해 선정된 총 60팀(초등학교 4, 중학교 20, 고등학교 36)을 발표회 참가 인원으로 선정했다. 특히 올해는‘학생참여평가단’을 운영하고 학생이 주체로 발표회에 대한 의견을 제시해 학교 간 정보를 교류하는 등 협력적 네트워크를 형성하는 기회의 장으로 마련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과학동아리 부스 개방, 학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부스를 운영해 함께 소통하는 과학탐구의 자리로 진행된다. 과학동아리활동 발표회에서 우수동아리로 선정된 총 8팀(초등학교 2, 중학교 2, 고등학교 4)은 다음달 14일에 개최하는 전국 과학동아리발표회에 참가하게 될 예정이다. 강심원 경기도융합과학교육원장은 “학생이 주체가 되는 동아리 활동으로 창의력 신장과 과학 진로 개발에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며 “과학동아리 활성화를 통해 학생의 미래핵심역량 강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