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광주시 청소년수련관, 메이커스페이스 여름방학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김옥경기자 | 기사입력 2022/06/17 [12:24]

광주시 청소년수련관, 메이커스페이스 여름방학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김옥경기자 | 입력 : 2022/06/17 [12:24]

 

 

광주시 청소년수련관은 오는 21일부터 ‘2022년 광주시 메이커스페이스 여름방학 프로그램’ 참가자를 선착순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여름방학 프로그램은 4개 분야 총 6개 프로그램으로 청소년들의 컴퓨터 기초역량 향상 프로그램부터 프로젝트 심화 활동까지 다양하게 진행된다.

 

개설 프로그램은 ▲컴퓨터 기초교육 ▲IoT Value 심화 ▲Roblox code&3D ▲디렉터 클립 5컷 영화제작 ▲아트 3D 심화 ▲아트 레이저커팅 심화 등이다.

 

모집 대상은 광주시에 거주하거나 광주시 소재 중·고등학교에 재학 중인 청소년이며 자세한 사항은 광주시 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www.gjyouth.or.kr) 공지 사항을 확인하면 된다.

 

청소년수련관 관계자는 “이번 여름방학 프로그램은 광주시 청소년들의 IT기술 활용 능력 함양에 초점을 뒀다”며 “미래를 이끌어갈 청소년들의 IT 역량 강화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광주시 메이커스페이스(Maker-space)’는 빠르게 변화되는 사회에 창의 융합적 미래인재를 양성하고자 2020년 11월 광주시와 SK하이닉스가 공동 지원해 청소년수련관 2층에 조성한 ‘청소년 IT 활동 공간’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경기도의회 양우식 도의회 혁신추진특별위원장 「경기도의회 공무원 인사규칙」 개정안 25일 운영위 심의
이전
1/4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