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에너지취약계층을 위한 나눔실천”

한국석유관리원, 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 서큘레이터 25대 지원

김옥경기자 | 기사입력 2022/06/22 [19:21]

“에너지취약계층을 위한 나눔실천”

한국석유관리원, 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 서큘레이터 25대 지원

김옥경기자 | 입력 : 2022/06/22 [19:21]

 

 

❍ 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6월 22일 한국석유관리원 수도권남부본부로부터 에너지 취약계층을 위한 서큘레이터 25대를 지원받아 지역사회 재가장애인에게 배분할 계획이다.

 

❍ 한국석유관리원은 석유 시장의 건전한 유통질서를 확립하기 위해 설립된 공공기관으로, 지역사회 내 소외된 취약계층에게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이번 서큘레이터 지원은 에너지 취약계층에게 실내 냉방효과를 높여 에너지 비용을 절감함으로써 경제적 부담은 줄이고 건강을 지키기 위한 취지의 나눔 사업이다.

 

❍ 한국석유관리원 수도권남부본부 강경선 본부장은 “ 무더운 여름 저소득 장애인분들이 냉방용품이 없어 폭염에 그대로 노출되지 않도록 서큘레이터 지원을 통해 이번 여름은 조금이나마 시원한 여름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 이에 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 홍덕호 관장은 “이번 여름 폭염이 지속된다는 소식에 걱정이 많았는데 한국석유관리원 수도권남부본부에서 서큘레이터를 지원해 준 덕분에 재가장애인분들이 무더운 여름 건강을 잘 지킬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해 보며 에너지 취약계층을 위해 서큘레이터를 지원해 준 한국석유관리원 수도권남부본부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답했다.

 

❍ 앞으로도 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지역사회에서 주신 많은 관심과 애정을 재가장애인분들에게 잘 전달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경기도의회 조성환 의원, 파주 (가칭)운정4고 신설, 운정중 교실 증축 및 리모델링, 심학초 체육관 증축 등 주요 현안 논의
이전
1/4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