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넉넉한 추석 명절을 소외된 이웃과 함께 보내요“


‘성장’후원회와 함께하는

넉넉한 한가위 꾸러미 지원 사업

김옥경기자 | 기사입력 2022/09/08 [18:28]

”넉넉한 추석 명절을 소외된 이웃과 함께 보내요“


‘성장’후원회와 함께하는

넉넉한 한가위 꾸러미 지원 사업

김옥경기자 | 입력 : 2022/09/08 [18:28]

 

  -민족 고유의 명절인 추석을 맞이하여 지역사회 저소득 장애인이 소외되지 않고 넉넉하게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생필품 꾸러미 전달  

 

 

❍ 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홍덕호)은 복지관 지정 후원 모임인 “성장”후원회(회장 임각균)의 후원으로 9월 6일(화) 성남시 관내에 거주하는 저소득 장애인 100명에게 한가위 생필품 꾸러미를 지원했다. 

 

 ❍ 성장후원회는 2019년 지역사회 공헌을 위해 결성된 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 후원회로, 가정형편이 어려운 지역사회 장애인들을 위해 꾸준히 후원과 기부를 진행해오고 있다. 

 

 ❍ 이번 한가위 꾸러미 지원사업은 명절 기간 동안, 저소득 장애인들의 결식예방과 일상생활 지원을 위해 갈비탕, 전복죽, 곰탕, 라면, 커피, 김 등 11종의 식료품을 꾸러미로 만들어 각 가정으로 전달했다.

 

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 홍덕호 관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뜻 깊은 후원을 해준 후원회에 감사드린다."라며 "추석 명절을 넉넉하게 보내기 어려운 저소득장애인들에게 큰 힘이 될 수 있도록 '한가위 꾸러미'를 전달해 드리게 되어 기쁘다."라고 말했다.

 

“성장”후원회 임각균 회장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뜻 깊은 일을 할 수 있어서 감사드리고, 성남시 장애인 모두 풍성한 한가위가 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 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성남시 관내 장애인을 위해 전문적인 사회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저소득 소외계층, 꿈이 있는 장애 청소년과 1인 가구 고령장애인들을 위해서도 다양한 후원사업을 펼치고 있다. 후원을 원하는 시민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 내방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박재순 국민의힘 수원시 무 국회의원 후보, 염태영 후보에 “시민들의 팩트체크 요청이 네거티브?”...12년 무능행정 답해야
이전
1/4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