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경기도의회 고준호 도의원, 2022년 경기도의회 행정사무감사 우수의원 수상

김옥경기자 | 기사입력 2022/12/19 [15:45]

경기도의회 고준호 도의원, 2022년 경기도의회 행정사무감사 우수의원 수상

김옥경기자 | 입력 : 2022/12/19 [15:45]

 

○ 고 의원, 더 나은 경기도를 위한 최선의 의정활동 펼칠 터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고준호 도의원(국민의힘, 파주1)은 지난 17일(토) 2022년 경기도의회 ‘행정사무감사 우수의원’으로 선정돼 공로패를 수상했다.

 

행정사무감사 우수의원상은 매년 경기도의회 행정사무감사 기간 동안 적극적 감사활동으로 우수한 능력을 보인 의원들 중 적극적이고 창의적인 활동을 통해 도민의 알권리를 충족시켜 준 의원들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알려져 있다.

 

고준호 의원은 건설교통위원회 위원으로서 행정사무감사 기간동안 도민을 위한 버스·택시 등 대중교통정책 신뢰행정 촉구 및 지역균형발전 차원에서 철도사업 적극적인 추진을 강조하는 등 도정에 대한 날카로운 지적과 더불어 합리적 대안을 제시하며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쳐왔다.

 

수상 후 고준호 의원은 “도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기본에 충실한다는 생각으로 의정활동에 임하였던 것이 행정사무감사 우수의원이라는 뜻깊은 상으로 이어진 것 같다”며 “행정사무감사에 지적하고 개선을 요구한 사항에 대해서는 반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며, 더 나은 경기도의 발전으로 이어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경기도의회 이은주 의원, 구리시 ‘교육혁신을 선도’하는
이전
1/4
다음
경기도청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