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우리의 따뜻한 마음을 나눠요” - 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 『2022년 사랑과 감사의 날』 행사 -

김옥경기자 | 기사입력 2022/12/22 [20:02]

“우리의 따뜻한 마음을 나눠요” - 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 『2022년 사랑과 감사의 날』 행사 -

김옥경기자 | 입력 : 2022/12/22 [20:02]

 

 

❍ 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홍덕호, 이하 성남장복)은 2022년 한 해 동안 지역장애인의 발전을 위해 물심양면 지원해주신 후원자, 자원봉사자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사랑과 감사의 날 “ 행사를 12월 21일(수) 복지관에서 진행하였다. 

 

❍ 이번 행사에서 성남시 장애인복지 향상을 위해 헌신하신 분들에게 성남시장상(4명), 관장상(7명), 성장후원회상(7명)이 수여되었으며, 복지관 이용고객 및 재가장애인 400가정에 감사선물이 전달되었다.

 

특히 이번 행사를 위해 복지관 성장후원회에서는 지역장애인을 위한 감사선물과 복지관 모범직원 격려를 위한 포상금을 후원해주었다.

 

❍ 홍덕호 관장은 ” 코로나 팬데믹으로 힘들었던 요즘, 다시 일상으로의 복귀를 위해 우리는 다양한 시도와 끊임없는 노력을 하고 있으며,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그리고 함께하는 성남을 위해 노력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리며 2022년 잘 마무리하길 바란다“라고 하였다. 

 

❍ 복지관 성장후원회 임각균 회장님은 ”지역사회 장애인분들의 꿈과 건강을 위해 보이지 않는 곳에서 든든한 지원군이 되고 싶으며 장애인분들의 삶에 스며드는 성장하는 후원회가 되겠다“라고 하였다. 

 

❍ 우리 복지관은 성남지역 장애인과 함께하며 따뜻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이용고객의 목소리에 경청하며,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성남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지역 자원과 연계한 위기 청소년 장학금 전달
이전
1/4
다음
문화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