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성남도촌종합사회복지관, 복지사각지대 주민 지원을 위한 ‘도촌 희망 설날’ 진행

김옥경기자 | 기사입력 2023/01/19 [17:09]

성남도촌종합사회복지관, 복지사각지대 주민 지원을 위한 ‘도촌 희망 설날’ 진행

김옥경기자 | 입력 : 2023/01/19 [17:09]

 

 

□ 성남도촌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종민)은 민족 최대 명절인 설날을 맞이하여 복지사각지대 주민 700여명의 지원을 위한‘도촌 희망 설날’을 진행하였다.

 

□ ‘도촌 희망 설날’은 복지사각지대 주민 지원을 위해 지역 어르신 150여명을 모시고 명절 음식 나눔과 함께 진행된 신년 세배식‘행福잔치’, 성남시 성남동 9개소 고시원 거주자 등 550여명을 대상으로 조리기능장이 정성을 담아 만든 명절 음식을 고시원에 직접 방문하여 지원하는 ‘도촌 푸짐한 한상’외 맞춤형 생활물품 지원이 포함된 다채로운 명절 행사로 운영되었다. 

 

□ 성남도촌종합사회복지관 이종민 관장은 “우리 주위에는 아직도 우리가 알아채지 못한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이 매우 많다. 앞으로도 복지사각지대 주민 발굴과 맞춤형 복지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성남도촌종합사회복지관은 재단법인 여의도순복음연합(여의도순복음분당교회)에서 성남시로부터 위탁 운영하는 사회복지관으로서, 틈새 취약계층 등 우리사회 힘든 분들을 돕는 일을 전문으로 하는 비영리 사회복지실천기관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성남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지역 자원과 연계한 위기 청소년 장학금 전달
이전
1/4
다음
문화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