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성남소방서, 소방정책자문위원회 불우이웃돕기 성금 기탁

김옥경기자 | 기사입력 2023/01/20 [10:59]

성남소방서, 소방정책자문위원회 불우이웃돕기 성금 기탁

김옥경기자 | 입력 : 2023/01/20 [10:59]

 

 

성남소방서 소방정책자문위원회(회장 정인화)는 민족 최대의 명절 설날을 맞이해 소외된 불우이웃에 대한 온정의 손길을 전하고자 수정구청과 중원구청에 각각 성금 100만원씩 기탁했다고 19일 밝혔다.

 

성남시 특성에 맞는 소방정책을 발굴하여 시민의 안전 환경을 구축하는데 기여를 하고 있는 소방정책자문위원회는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18일 수정구청장실과 중원구청장실을 방문해 어려운 지역민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나누고자 성금을 전달 후 지역 내 현안 사항에 대한 간담회를 실시했다.

 

정인화 회장은“비록 적은 금액이지만 우리의 기부가 어려운 이웃에게 조그마한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를 위한 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겠다”고 전했다.

 

박미상 성남소방서장은 “바쁜 가운데 성남시민을 위해 따뜻한 온정의 손길을 나눈 소방정책자문위원회 위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 성남소방서와 위원회가 협력하여 보다 살기 좋은 성남시가 될 수 있도록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한편, 성남소방서 소방정책자문위원회는 지역 환경 특성에 맞는 재난안전 정책을 발굴 시행함으로써 시민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2022년 7월 19일 설립된 단체로 정인화 정병원 병원장 등 다양한 분야 전문가 14명으로 구성 운영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경기도의회 양우식 도의회 혁신추진특별위원장 「경기도의회 공무원 인사규칙」 개정안 25일 운영위 심의
이전
1/4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