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수정노인종합복지관, 2023년 NS홈쇼핑과 함께하는 어버이날 기념행사 “감사해孝, 존경해孝, 사랑해孝” 진행

김옥경기자 | 기사입력 2023/05/08 [21:13]

수정노인종합복지관, 2023년 NS홈쇼핑과 함께하는 어버이날 기념행사 “감사해孝, 존경해孝, 사랑해孝” 진행

김옥경기자 | 입력 : 2023/05/08 [21:13]

 

 

수정노인종합복지관과 NS홈쇼핑은 5월 4일(목)부터 5월 9일(화) 총 3일 간 “감사해孝, 존경해孝, 사랑해孝” 어버이날 기념행사를 진행하였다. 복지관 이용 어르신 대상으로 행복하고 활기찬 어버이날을 보내실 수 있도록 디지털 체험 존, 건강부스, 환경 및 인권부스 등 7가지의 체험부스를 운영하였으며, 지역 내 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 어버이날 키트 전달 및 안부 확인을 통해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달하였다.

 

NS홈쇼핑에서 후원하고 수정노인종합복지관이 주최하는 어버이날 기념행사에서는 총 2,000명의 어르신들이 참여하신 가운데 체험부스 참여 및 호접난, 떡, 빵, 뻥 과자, 식혜, 마스크로 구성된 어버이날 선물을 받으셨으며, 그 중 800명의 취약계층 어르신에게는 직접 가정 방문을 통해 어버이날 선물키트를 전달하였다.

 

또한, 수정구에 위치한 초등학교와 어린이집(유치원) 총 38개소와 연계하여 아이들이 만든 카네이션과 카드 1,560장을 어르신들에게 선물과 함께 전달하였으며, 이를 통해 아이들이 어르신을 공경하는 마음을 가지고 어르신들이 행복한 어버이날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할 수 있었다.

 

어버이날 기념행사에 참여한 한 어르신은 “코로나 기간 동안 외부 활동에 참여하지 못해 많이 답답하였는데, 복지관에서 여러 체험부스도 운영하고 아이들이 만들어 준 카네이션과 키트를 전달해 주어 감사하고 덕분에 어버이날을 웃으며 보낼 수 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수정노인종합복지관과 2013년부터 함께해온 NS홈쇼핑 대표님의 따뜻한 마음이 잘 전달되어 어르신들께서 행복한 어버이날을 보내셨기를 바라며, 지역주민과 지역사회 내 기업들의 나눔 문화가 더욱 확산되길 기대한다.

 

수정노인종합복지관은 지역사회 어르신들과 함께 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학교 문화·교육과정·가정 연계 인성교육 실천 확대
이전
1/4
다음
문화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