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경기도의회 ‘이승만 초대 대통령 기획사진전’ 오늘 개막… 8일까지 진행

“이승만 대통령의 애국‧건국‧호국의 삶 오롯이 느껴보세요”

김옥경기자 | 기사입력 2023/12/05 [00:06]

경기도의회 ‘이승만 초대 대통령 기획사진전’ 오늘 개막… 8일까지 진행

“이승만 대통령의 애국‧건국‧호국의 삶 오롯이 느껴보세요”

김옥경기자 | 입력 : 2023/12/05 [00:06]

 

○ 4일 개회식… 도의회 의장 및 양당 대표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려

 

 

경기도의회 국민의힘(대표의원 김정호)이 주최하는 ‘이승만 초대 대통령 기획사진전’이 4일 개막했다. 

 

기념식은 염종현 경기도의회 의장을 비롯해 김정호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대표의원, 양우식 수석부대표, 남종섭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대표의원, 조성환 수석부대표, 임태희 경기도교육감 등 주요 내빈과 여야 도의원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 

 

이번 기획사진전은 이승만 초대 대통령의 지난 발자취를 되돌아보며 대한민국 건국과 한미 동맹 등 근현대사를 기념하고 재조명하고자 마련됐다. 

 

4일부터 8일까지 5일간 열리는 기획사진전에는 이승만 초대 대통령 사진 40점과 서한 10점이 전시된다. 4일과 5일 양일간은 의회 1층 로비와 3층 휴게실에서 관람이 가능하며,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은 3층 휴게실에서 둘러볼 수 있다.

 

김정호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대표의원은 “이승만 초대 대통령의 유언인 ‘우리 민족이 굳게 서서 국방에서나 경제에서나 다시는 ‘종의 멍에’를 메지 않게 하여 주시옵소서’라는 말을 기억하길 바란다”며 “생을 마감하시는 순간까지 오직 이 나라를 위했던 간절한 마음을 후손인 우리가 잘 지키고 가꿔나가야 할 것”이라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정성가득 사랑의 자장면 봉사활동 시작
이전
1/4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