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박은미 성남시의원 소개‘성남시 분당권 리틀야구장 설립 요청 청원’상임위 채택

김옥경기자 | 기사입력 2024/04/20 [15:42]

박은미 성남시의원 소개‘성남시 분당권 리틀야구장 설립 요청 청원’상임위 채택

김옥경기자 | 입력 : 2024/04/20 [15:42]

 

- 어린이들의 꿈을 지켜주기를 응원하는 시민 143명의 마음이 담긴 청원

- 문화복지체육위원회 만장일치로 청원 채택

- 성남시, 시민의 청원이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

 

 

 성남시의회 박은미 의원(국민의힘, 분당,수내3,정자2ㆍ3,구미)이 4월 18일(목) 소개한 ‘분당권 리틀야구장 설립 요청 청원’이 소관 상임위인 문화복지체육위원회에서 만장일치로 채택되었다. 

 

 본 청원은 분당권에 리틀야구장 설립을 요청하는 성남시민 143명의 서명을 받아 지난 3월 27일 성남시의회에 접수되었다. 

 

박은미 의원은 청원 제안 설명에서 성남시에 리틀야구장이 필요한 이유를 설득력 있게 제시했다. 

 

박 의원에 따르면, “성남시에는 수백여명의 유소년 야구 인구가 활동하고 있으나, 현재 유소년 야구를 위한 야구장은 백현리틀야구장이 유일한데, 25년 3월부터는 폐쇄 예정으로 사용할 수 없게 되어, 유소년을 위한 야구장 건립이 시급한 형편이다.”는 것이다. 

 

또한 “성남의 희망인 꿈나무들에게 좋은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서는 현재 활동하고 있는 야구장에서 멀지 않은 장소에서 운동을 지속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밝혔다. 

 

이날 의결된 ‘분당권 리틀야구장 설립 요청 청원’은 4월 22일(월), 제292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에서 채택된 후 성남시로 이송되어 처리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경기도, 14일부터 ‘비무장지대(DMZ) 평화의 길 4개 테마노선 개방’
이전
1/4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