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사단법인 러브앤액츠(Love&Acts), 저소득 아동 및 취약계층에 4,000만원 상당 물품 기탁식 진행

김옥경기자 | 기사입력 2024/11/22 [20:16]

사단법인 러브앤액츠(Love&Acts), 저소득 아동 및 취약계층에 4,000만원 상당 물품 기탁식 진행

김옥경기자 | 입력 : 2024/11/22 [20:16]

 

 

□ 성남시 정자동 소재 여의순복음분당교회(담임목사 황선욱)가 운영하는 사단법인 ‘러브앤액츠(Love&Acts)’는 11월 22일(금)에 총 4,000만원 상당의 물품을 기탁하였으며 이 중 2,440만원은 성남시 드림스타트 아동을 대상으로, 1,560만원은 지역 내 취약계층 가정을 대상으로 지원한다.

 

□ 지원 물품은 쌀, 라면, 맞춤형 성탄 선물 등이며, 기탁 물품 전달식은 이날 오후 2시 여의도순복음분당교회 대성전에서 진행했다.

 

□ 사단법인 ‘러브앤액츠(Love&Acts)’는 지역 내 취약계층을 돕기 위해 다양한 복지 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특히 2022년부터 성남시 드림스타트와 업무 협약을 맺고 성남 지역 아동을 위한 ‘꿈 응원 프로젝트’와 ‘미라클 크리스마스(Miracle Christmas)’를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 이번에 지원되는 쌀, 라면, 성탄 선물 등은 성남시드림스타트, 관내 행정복지센터, 사회복지시설 10개소를 통해 아동, 한부모 가정, 독거 노인, 장애인, 외국인 등 소외된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도울 계획이며, 단순한 물품 전달을 넘어 사회 전반에 나눔 문화 실천이라는 긍정적인 파급 효과를 기대한다.

 

□ 전달식에 참석한 성남시 관계자는 “사단법인 러브앤액츠의 따뜻한 손길은 드림스타트 아동의 건강한 성장과 꿈을 위한 도전에 도움을 주고 있으며, 우리 사회 내 도움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경기도의회 이서영 도의원, ‘삼평동 이황초교 부지 활용방안 촉구’ 간담회
이전
1/4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