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윤경 위원장, 교육시민단체로부터 코로나19 관련 현장의 목소리 듣는 시간 가져

김옥경 | 기사입력 2020/08/07 [17:51]

정윤경 위원장, 교육시민단체로부터 코로나19 관련 현장의 목소리 듣는 시간 가져

김옥경 | 입력 : 2020/08/07 [17:51]

undefined

경기도의회 교육기획위원회 위원장 정윤경 의원
(더불어민주당, 군포1)7일 교육기획위원회 협의실에서 경기교육희망네트워크 공동 대표(송성영 군포교육희망네트워크 대표 및 주미화 광명교육희망네트워크 대표) 및 임원들과 코로나 19에 따른 교육 현안에 대한 협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회의는 코로나19를 겪으며 학부모가 느낀 현 교육의 실태를 논의하기 위하여 마련되었으며, 코로나19 장기화 상황에 따른 경기교육 대응 방안과 미래 교육 체제 등에 대한 심도 있는 논의가 이루어졌다.

 

경기교육희망네트워크 송성영 대표는 코로나19에 따른 학부모들의 어려움을 설명하며 코로나19 장기화 상황이 가져온 교육 체제 변화에 대해 여러 분야(학자, 학부모, 교사, 학생, 교육청 관계자 등)에 계신 분들을 모시고 의견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으면 좋겠다.” 고 제안하며 협조를 구했다.

 

정윤경 위원장은 코로나19 장기화 상황은 우리에게 준비되지 않은 변화를 요구하고 있고 교육기획위원장으로서 많은 학부모들의 어려움을 공감하며 실질적 도움을 드리기 위해 교육기획위원들과 논의하고 있다.” 고 말하면서 교육의 주체들이 함께 고민하고 논의하는 자리가 마련되는 것은 시기적으로 큰 의미가 있을 것이며, 교육기획위원들과 빠른 시일 내로 자리를 만들 것이라며 적극적인 참여 의지를 내비쳤다.

 

또한 정 위원장은 빠른 시일 내로 다양한 현장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토론의 장을 만들겠다.” 고 말하며 추후 세부적인 분야에 대한 논의를 이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경기도 긴급의료지원단 모집 잠정 중단…한 달간 1,159명 지원
이전
1/4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