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종합사회복지관, 독거노인 어르신 위한 추석맞이 절기행사 ‘보름달처럼 풍요로운 한가위 행복 나눔’ 진행

김옥경기자 | 기사입력 2020/09/28 [18:30]

판교종합사회복지관, 독거노인 어르신 위한 추석맞이 절기행사 ‘보름달처럼 풍요로운 한가위 행복 나눔’ 진행

김옥경기자 | 입력 : 2020/09/28 [18:30]

 

유의 명절인 추석을 맞아 지역 내 어르신 16명을 대상으로 절기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특별히 이번 행사는 9월 8일부터 3주간 진행된 한가위 사랑나눔 모금행사를 통해 마련된 후원금으로 진행된 절기행사로 지역 내 홀로 사시는 어르신들에게 보름달처사단법인 참사람들(이사장 지관근)이 위탁 운영하는 판교종합사회복지관은 민족 고럼 풍요로운 한가위 행복을 나누고, 이웃들의 따뜻한 정을 나누고자 마련되었다. 

 

복지관에서 준비한 절기 음식(전, 잡채, 나물)과 다함께돌봄센터 이용 아동들이 정성스레 작성한 안부편지를 어르신 가정에 방문·전달하여 온정 나눔을 실천했다. 또한 코로나19로 인한 매출 감소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 내 전통시장에서 추석 특식(한과, 송편)을 구입해 의미를 더했다. 

 

판교종합사회복지관 김원종 관장은 “민족 최대 명절인 한가위를 맞아 훈훈한 명절의 정을 나눌 수 있어 뜻깊다. 행사를 위해 많은 지원을 해주신 후원자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소외되는 이웃 없이 모두가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문의 : 판교종합사회복지관 복지2과 031-703-8100]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경기도교육청, 도의회 요구 수용해 고1 4분기 무상교육 시행
이전
1/4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