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성남도시개발공사, 시민과 함께하는 ‘작은음악회’ 개최

김옥경 | 기사입력 2019/08/22 [09:11]

성남도시개발공사, 시민과 함께하는 ‘작은음악회’ 개최

김옥경 | 입력 : 2019/08/22 [09:11]


△바리톤이진용        ⓒ라이프성남




성남도시개발공사(사장 윤정수, 이하 공사)()한국예총 성남지회가 21일 탄천종합운동장 체육회관 1층 로비에서 시민과 함께하는 작은음악회를 개최했다.

 

이번 음악회는 지난 5월을 시작으로 이번이 4회째 행사로, 앞서 장계현, 도시아이들, 이진관 등 많은 대중가수들이 출연해 관람객과 지역 주민들에게 폭 넓은 문화향유의 기회를 제공해왔다.

 

이 달에는 바리톤 이진용이 뮤지컬 지킬앤하이드의 대표곡인 지금 이순간을 열창하였고 이어서 '갈대의 순정' 대중가수 박일남과 사랑이여유심초가 라이브 음악공연을 진행했다.

 

공사 윤정수 사장은 탄천종합운동장을 방문하는 시민들을 위해 매월 정기적인 문화 공연을 개최하여 탄천종합운동장이 더 신나고 더 재밌고 더 활기찬, 복합문화공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탄천종합운동장에서 펼쳐지는 시민과 함께하는 작은음악회는 매월 셋째주 수요일 오후 3시에 시작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이수정, 제22대 국회의원선거 출정식 “수원정에서 남은 인생 헌신할 것”
이전
1/4
다음
많이 본 기사
9
경기도융합과학교육원, ‘제31회 과학동아리활동발표회’개최 올해 첫 ‘학생참여평가단’ 운영, 학생 주체 피드백 시도 ◦ 경기도 내 초등학교(4팀), 중학교(20팀), 고등학교 (36팀) 총 60팀 참가 ◦ 과학동아리 부스 개방, 과학 체험활동 부스 운영 등 탐구의 장 마련 ◦ 우수동아리 총 8팀 선정, 전국 과학동아리발표회 10월 14일 참가 예정 경기도융합과학교육원(원장 강심원)이 오는 16일 경기과학고등학교 과학영재 연구센터에서 ‘제31회 과학동아리활동발표회’를 개최한다. 이번 발표회는 경기도 내 초·중·고등학교 과학동아리 학생들이 탐구활동을 서로 공유해 탐구 중심 과학동아리 활동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앞서 교육원은 발표회 참가 신청을 한 146팀 가운데 보고서 평가를 통해 선정된 총 60팀(초등학교 4, 중학교 20, 고등학교 36)을 발표회 참가 인원으로 선정했다. 특히 올해는‘학생참여평가단’을 운영하고 학생이 주체로 발표회에 대한 의견을 제시해 학교 간 정보를 교류하는 등 협력적 네트워크를 형성하는 기회의 장으로 마련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과학동아리 부스 개방, 학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부스를 운영해 함께 소통하는 과학탐구의 자리로 진행된다. 과학동아리활동 발표회에서 우수동아리로 선정된 총 8팀(초등학교 2, 중학교 2, 고등학교 4)은 다음달 14일에 개최하는 전국 과학동아리발표회에 참가하게 될 예정이다. 강심원 경기도융합과학교육원장은 “학생이 주체가 되는 동아리 활동으로 창의력 신장과 과학 진로 개발에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며 “과학동아리 활성화를 통해 학생의 미래핵심역량 강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