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성남도시개발공사, 노외주차장 희망 근무지 추첨 완료

김옥경 | 기사입력 2020/02/28 [21:35]

성남도시개발공사, 노외주차장 희망 근무지 추첨 완료

김옥경 | 입력 : 2020/02/28 [21:35]




성남도시개발공사(사장 윤정수, 이하 공사)는 26일 노외주차장 주차관리원 대상 근무지 배치 추첨을 모란다목적 공영주차장에서 성료했다.

 

이번 근무지배치 추첨은 코로나19 지역사회 확산으로 인해 실시간으로 ‘페이스북 라이브 방송’ 생중계를 실시 공개추첨을 진행했다.

 

배치추첨 참관은 공정성을 위해 감사실, 인사실 대표직원과 노조 대표직원 그리고 노외주차처 관계자 등 제한된 인원만 참석했다.
 
배치추첨 결과는 공사 자체 개발한 주차업무포털시스템을 활용해 총 주차장 79곳, 근무자 195명을 대상으로 ▲1차 158명 추첨 선정 ▲2차 27명 선정 ▲최종 10명을 선정, 본인이 희망하는 선택하는 근무지로 배치를 확정했다.

윤정수 사장은 "근무지 배치제도가 현장근무자가 자율적인 의사에 따라 선택한 근무지에서 즐겁고 안전하게 근무할 수 있는 혁신제도이며, 앞으로 근무지 배치제도가 공기업의 혁신사례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공사는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상황 해지 시까지 노외주차장에 대한 방역 활동을 지속할 예정이며, 예방 수칙 안내문과 입 ․ 출입구 및 승강기에 손소독제 비치 등 예방활동에 만전을 다하여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노력하기로 했다.


라이프성남  김옥경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경기도의회 조성환 의원, 파주 (가칭)운정4고 신설, 운정중 교실 증축 및 리모델링, 심학초 체육관 증축 등 주요 현안 논의
이전
1/4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