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에스더포뮬러 외 지역 내 기업 6곳과 함께한

한가위 맞이 저소득 독거어르신 사랑 나눔

김옥경 | 기사입력 2019/09/12 [19:38]

에스더포뮬러 외 지역 내 기업 6곳과 함께한

한가위 맞이 저소득 독거어르신 사랑 나눔

김옥경 | 입력 : 2019/09/12 [19:38]



△ 한가위(에스더포뮬러 대표 여에스더 후원물품 전달)         ⓒ라이프성남


광교노인복지관(관장 한해영)은 민족고유의 명절인 한가위를 맞아, 지역 어르신을 위한 따뜻한 나눔행사를 실시하였다.

에스더포뮬러, 삼성전자연합봉사단, 예금보험공사, 밀알복지재단, OK저축은행, 한국지역난방공사 광교지사, 한국주택금융공사 경기남부지사 등과 함께 외롭고 소외된 저소득 독거어르신 700여명에게 사랑과 정을 나누고 따뜻한 한가위를 보내기를 바라는 마음을 모았다.




△ 한가위(삼성전자 연합봉사단)          ⓒ라이프성남


또한 지난 10일에는 복지관 이용 어르신 60명을 대상으로 예쁜 송편 빚기 대회를 개최하여 추석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을 마련하고 참여 어르신들이 상호교류 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분관 두빛나래는 수원광교공공실버주택단지 거주 어르신 130세대에게 추석맞이 식품키트와 건강기능식품을 함께 전달하였다.


한편 한해영 관장은 “경기가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우리 어르신과 따뜻한 사랑을 나누고자 마음을 내어주신 지역 내 기업들에게 감사드리며, 우리 어르신들께서 그 어느 때보다 풍성하고 행복한 한가위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박재순 국민의힘 수원시 무 국회의원 후보, 염태영 후보에 “시민들의 팩트체크 요청이 네거티브?”...12년 무능행정 답해야
이전
1/4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