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news - Sections-Page-Style-1



제28회 성남지역 노동가족체육대회 개최!!


발행일 2017.09.21  
라이프성남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twitter facebookkakaostory band




- 일 시 : 2017년 9월 23일(토) 07:00 (개막식 10:30)
- 장 소 : 성남동 소재 성남종합운동장 주경기장 
- 대 상 : 이주노동자, 성남시민, 조합원등 약4,000여명


한국노총 성남지역지부(의장 전왕표)가 주최, 성남시가 후원하여 노동자와 성남시민이 함께하는 제 28회 성남 노동가족 체육대회를 오는 23일 성남 종합운동장에서 개최한다.

이번 체육대회는 성남시가 생활임금을 9,000원으로 선도적으로 인상한 이후 개최되는 노사민정이 함께하는 체육대회인 만큼, 어려운 경제여건 속 노사분규를 “투쟁”이 아닌 노사 간 “소통과 화합”으로 풀어나가고 건전한 노사관계 정착을 위한 첫 걸음으로 그 의미가 크다.

전왕표 의장은 이에 “이번 대회를 통해 각 조직 조합원 동지들이 한 자리에 모여 서로 간의 친목과 우정을 나누는 뜻 깊은 생활체육 축제의 장이 되기를 바라며, 아울러 생활체육 참여 노동자들의 저변 확대에도 크게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 라고 말하였다.

본 행사에선 성남시 근로자종합복지관 강사봉사단과 한국노총 성남지역지부 여성위원회가 사랑의 바자회를 개최하여 수익금 전액을 성남지역 내 소외계층과 어려운 이웃을 위하여 사용 할 계획이라 밝혔다.


또한 이날 한국노총 성남지역지부 전왕표 의장은, 2만 8천 조합원들을 대표해 생활임금 공약을 적극적으로 이행하고 본 행사를 후원해준 이재명 성남시장과 성남시의원에게 감사 인사를 전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축구, 배구, 족구, 줄다리기, 피구 등 8개 종목으로 구성되며 약 4,000 여명이 참석한다.

 

[ Copyrights © 2017 라이프성남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kakaostory band
back top

Create Account



Log In Your Accou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