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성남도시개발공사, ‘코로나19 함께 이겨내요!’ 홈트레이닝 영상제작

김옥경 | 기사입력 2020/03/18 [19:57]

성남도시개발공사, ‘코로나19 함께 이겨내요!’ 홈트레이닝 영상제작

김옥경 | 입력 : 2020/03/18 [19:57]




신종 바이러스 전염병인 코로나19으로 인해 외출이 제한되는 요즘, 성남도시개발공사(사장 윤정수, 이하 공사)가 SNS를 통해 홈트레이닝 영상을 제작해 화제다.

 

공사는 남녀노소 누구나 집에서 쉽게 따라할 수 있는 3-5분 내외의 홈트레이닝 영상시리즈를 자체제작, 성남도시개발공사 공식 유튜브 및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제공한다고 18일 밝혔다.

 

성남종합운동장 직원들이 함께 힘을 합쳐 만든 자체 제작한 홈트레이닝 영상은 ▲엉덩이 운동을 시작으로 ▲굽은등 교정운동 ▲하체근육강화운동 ▲복부강화 Z자세 ▲태양예배동작 등이 차례로 공개될 예정이다. 

 

공사 윤정수 사장은 “공사는 코로나19로 외부활동 제약에 따른 많은 불편을 겪고 있는 시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향후에도 SNS를 활용한 좋은 콘텐츠를 꾸준히 제작할 예정”라고 밝혔다.


라이프성남  김옥경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성남시 탄천·공원 환경 모델로 원주지역 조경 개선 방안 모색
이전
1/4
다음
많이 본 기사
7
경기도융합과학교육원, ‘제31회 과학동아리활동발표회’개최 올해 첫 ‘학생참여평가단’ 운영, 학생 주체 피드백 시도 ◦ 경기도 내 초등학교(4팀), 중학교(20팀), 고등학교 (36팀) 총 60팀 참가 ◦ 과학동아리 부스 개방, 과학 체험활동 부스 운영 등 탐구의 장 마련 ◦ 우수동아리 총 8팀 선정, 전국 과학동아리발표회 10월 14일 참가 예정 경기도융합과학교육원(원장 강심원)이 오는 16일 경기과학고등학교 과학영재 연구센터에서 ‘제31회 과학동아리활동발표회’를 개최한다. 이번 발표회는 경기도 내 초·중·고등학교 과학동아리 학생들이 탐구활동을 서로 공유해 탐구 중심 과학동아리 활동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앞서 교육원은 발표회 참가 신청을 한 146팀 가운데 보고서 평가를 통해 선정된 총 60팀(초등학교 4, 중학교 20, 고등학교 36)을 발표회 참가 인원으로 선정했다. 특히 올해는‘학생참여평가단’을 운영하고 학생이 주체로 발표회에 대한 의견을 제시해 학교 간 정보를 교류하는 등 협력적 네트워크를 형성하는 기회의 장으로 마련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과학동아리 부스 개방, 학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부스를 운영해 함께 소통하는 과학탐구의 자리로 진행된다. 과학동아리활동 발표회에서 우수동아리로 선정된 총 8팀(초등학교 2, 중학교 2, 고등학교 4)은 다음달 14일에 개최하는 전국 과학동아리발표회에 참가하게 될 예정이다. 강심원 경기도융합과학교육원장은 “학생이 주체가 되는 동아리 활동으로 창의력 신장과 과학 진로 개발에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며 “과학동아리 활성화를 통해 학생의 미래핵심역량 강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