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6일 대구전, 나들이가기 좋은 가을 맞아 풍성한 놀이 한마당 준비

‘우리동네 오락실’ 컨셉의 이벤트존, 푸드트럭 ‘먹파티’ 등 경기 전 즐길 거리 가득.

김옥경 | 기사입력 2019/10/04 [10:55]

6일 대구전, 나들이가기 좋은 가을 맞아 풍성한 놀이 한마당 준비

‘우리동네 오락실’ 컨셉의 이벤트존, 푸드트럭 ‘먹파티’ 등 경기 전 즐길 거리 가득.

김옥경 | 입력 : 2019/10/04 [10:55]
성남FC가 경기장을 가을맞이 놀이터컨셉으로 꾸며 팬들을 맞이한다.

 

성남FC6() 오후 2시 탄천종합운동장에서 하나원큐 K리그1 2019 33라운드대구FC와의 홈경기를 치른다. 나들이가기 좋은 가을을 맞아 성남은 이날 경기장 주변에 놀이시설, 먹거리 등을 평소보다 확대 운영해 팬들의 만족도를 높인다

 

우선 경기 전 서문 이벤트존에서는 우리 동네 오락실컨셉의 게임 이벤트가 진행된다. ‘다트 챔피언’, ‘행운의 뽑기왕’, ‘펀치킹을 찾아라등 어린 시절 즐겨하던 오락기기가 설치되어 경기장을 찾는 팬들이면 누구나 즐길 수 있다. 게임기마다 해당 미션을 완수하는 사람들에게 제공될 푸짐한 선물들도 준비되어 있다.

 

동문 내 미니 풋살장에서는 본인의 축구 기량 확인 및 축구에 대한 흥미 유발을 위한 스킬 챌린지가 진행될 예정이다. 배치된 장애물들을 가장 빠른 시간 내에 통과한 참가자들에게는 소정의 상품이 지급된다. 분당 맘카페 분따가 함께하는 벼룩시장 역시 동문 광장에서 열린다.

 

푸짐한 먹거리도 준비되어 있다. 오전 11시부터 동문 게이트에서는 먹파티가 진행되어 피자, 츄러스, 감바스, 스테이크 등 8개의 푸드트럭이 자리해 양질의 먹거리를 판매한다. 경기장 내 매점 및 먹거리 역시 정상 운영되어 경기장을 찾는 팬들은 다양한 먹거리를 골라 즐길 수 있다.






   △ '놀고 먹고 즐기자!' 성남FC, 6일 홈경기 '가을맞이 놀이터'로 꾸며 팬 맞이!        ⓒ라이프성남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동원대학교 헤어뷰티과 교수 및 학생, 광주시 곤지암읍 어르신을 위한 이·미용 봉사활동 수행
이전
1/4
다음
스포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