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성남시자원봉사센터 한화에어로스페이스와 함께하는 ‘사랑의 여름 김장 나눔’

김옥경기자 | 기사입력 2021/06/03 [18:58]

성남시자원봉사센터 한화에어로스페이스와 함께하는 ‘사랑의 여름 김장 나눔’

김옥경기자 | 입력 : 2021/06/03 [18:58]

 

 ▲한화에어로스페이스와 함께하는  ‘사랑의 여름 김장 나눔’

 

성남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이덕은)는 지난 2일 오전 10시 한화R&D센터 인근 삼평공원에서 ‘한화에어로스페이스와 함께하는 사랑의 여름김장 나눔’ 전달식을 진행하였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 여름나기 김장지원을 위하여 자매마을인 원주시 귀래면 농가에서 주민들이 직접 담근 여름김장(3,000kg, 13,800,000원 상당)300박스를 구매하여 취약계층 지원활동 및 농촌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는 나눔 전달식을 진행했다.

 

전달식 진행 후, 성남시그룹홈연합회, 사회복지시설 등을 통해 김치를 전달했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 류재규 경영지원실장은 전달식에서 “코로나19로 인해 더욱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 고 말했다.

 

이덕은 센터장은 “올해도 여름을 맞아 특별한 김장나눔으로 행복을 선물해주신 한화에어로스페이스 류재규 경영지원실장 이하 임직원분들께 감사드리며, 전염병으로 모두가 힘든 상황이지만 기업의 나눔으로 지역사회가 하나가되어 함께 이겨낼 수 있을 것으로 본다” 며 “나눔공유 플랫폼의 역할에 센터가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이수정, 제22대 국회의원선거 출정식 “수원정에서 남은 인생 헌신할 것”
이전
1/4
다음
많이 본 기사
9
경기도융합과학교육원, ‘제31회 과학동아리활동발표회’개최 올해 첫 ‘학생참여평가단’ 운영, 학생 주체 피드백 시도 ◦ 경기도 내 초등학교(4팀), 중학교(20팀), 고등학교 (36팀) 총 60팀 참가 ◦ 과학동아리 부스 개방, 과학 체험활동 부스 운영 등 탐구의 장 마련 ◦ 우수동아리 총 8팀 선정, 전국 과학동아리발표회 10월 14일 참가 예정 경기도융합과학교육원(원장 강심원)이 오는 16일 경기과학고등학교 과학영재 연구센터에서 ‘제31회 과학동아리활동발표회’를 개최한다. 이번 발표회는 경기도 내 초·중·고등학교 과학동아리 학생들이 탐구활동을 서로 공유해 탐구 중심 과학동아리 활동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앞서 교육원은 발표회 참가 신청을 한 146팀 가운데 보고서 평가를 통해 선정된 총 60팀(초등학교 4, 중학교 20, 고등학교 36)을 발표회 참가 인원으로 선정했다. 특히 올해는‘학생참여평가단’을 운영하고 학생이 주체로 발표회에 대한 의견을 제시해 학교 간 정보를 교류하는 등 협력적 네트워크를 형성하는 기회의 장으로 마련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과학동아리 부스 개방, 학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부스를 운영해 함께 소통하는 과학탐구의 자리로 진행된다. 과학동아리활동 발표회에서 우수동아리로 선정된 총 8팀(초등학교 2, 중학교 2, 고등학교 4)은 다음달 14일에 개최하는 전국 과학동아리발표회에 참가하게 될 예정이다. 강심원 경기도융합과학교육원장은 “학생이 주체가 되는 동아리 활동으로 창의력 신장과 과학 진로 개발에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며 “과학동아리 활성화를 통해 학생의 미래핵심역량 강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