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한화시스템, 성남도촌종합사회복지관 ‘가치있는 같이 걷기’ 후원금 전달

김옥경기자 | 기사입력 2021/06/15 [17:43]

한화시스템, 성남도촌종합사회복지관 ‘가치있는 같이 걷기’ 후원금 전달

김옥경기자 | 입력 : 2021/06/15 [17:43]

 

 ▲한화시스템, 성남도촌종합사회복지관 ‘가치있는 같이 걷기’ 후원금 전달 

 

한화시스템(연구개발 본부장 이수재)이 성남도촌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종민)에 후원금을 전달했다. 

 

성남시 중원구 도촌동에 위치한 도촌종합사회복지관은 재단법인 여의도순복음연합(여의도순복음분당교회)에서 성남시로부터 위탁을 받아 운영하는 전문 사회복지기관으로 지역주민들의 복지증진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종합적인 복지사업을 시행하고 있다.

 

이번 후원금은 임직원 가족과 함께하는 ‘가치있는 같이 걷기’ 비대면 행사를 통하여 마련되었다. 한화시스템은 2017년부터 도촌종합사회복지관과 장애인 복지사업 지원 MOU를 체결하고 후원과 봉사를 이어오고 있다.    

 

한화시스템 이수재 연구개발 본부장은 “코로나 19로 힘든 시기 소외된 이웃을 위해 임직원 가족이 함께 힘을 모았다.”라며 지속적인 나눔에 참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도촌종합사회복지관 이종민 관장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임직원 가족이 함께하는 나눔 실천에 감사드린다.”라며 “힘든 분들을 돕는 일에 도촌종합사회복지관이 언제나 함께하겠다.”고 말했다.

 

후원금은 지역사회 취약계층 복지증진에 사용될 예정으로 특히 탈북 아동·청    소년들의 교육 지원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이수정, 제22대 국회의원선거 출정식 “수원정에서 남은 인생 헌신할 것”
이전
1/4
다음
많이 본 기사
9
경기도융합과학교육원, ‘제31회 과학동아리활동발표회’개최 올해 첫 ‘학생참여평가단’ 운영, 학생 주체 피드백 시도 ◦ 경기도 내 초등학교(4팀), 중학교(20팀), 고등학교 (36팀) 총 60팀 참가 ◦ 과학동아리 부스 개방, 과학 체험활동 부스 운영 등 탐구의 장 마련 ◦ 우수동아리 총 8팀 선정, 전국 과학동아리발표회 10월 14일 참가 예정 경기도융합과학교육원(원장 강심원)이 오는 16일 경기과학고등학교 과학영재 연구센터에서 ‘제31회 과학동아리활동발표회’를 개최한다. 이번 발표회는 경기도 내 초·중·고등학교 과학동아리 학생들이 탐구활동을 서로 공유해 탐구 중심 과학동아리 활동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앞서 교육원은 발표회 참가 신청을 한 146팀 가운데 보고서 평가를 통해 선정된 총 60팀(초등학교 4, 중학교 20, 고등학교 36)을 발표회 참가 인원으로 선정했다. 특히 올해는‘학생참여평가단’을 운영하고 학생이 주체로 발표회에 대한 의견을 제시해 학교 간 정보를 교류하는 등 협력적 네트워크를 형성하는 기회의 장으로 마련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과학동아리 부스 개방, 학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부스를 운영해 함께 소통하는 과학탐구의 자리로 진행된다. 과학동아리활동 발표회에서 우수동아리로 선정된 총 8팀(초등학교 2, 중학교 2, 고등학교 4)은 다음달 14일에 개최하는 전국 과학동아리발표회에 참가하게 될 예정이다. 강심원 경기도융합과학교육원장은 “학생이 주체가 되는 동아리 활동으로 창의력 신장과 과학 진로 개발에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며 “과학동아리 활성화를 통해 학생의 미래핵심역량 강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문화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