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한화시스템, 성남도촌종합사회복지관 ‘가치있는 같이 걷기’ 후원금 전달

김옥경기자 | 기사입력 2021/06/15 [17:43]

한화시스템, 성남도촌종합사회복지관 ‘가치있는 같이 걷기’ 후원금 전달

김옥경기자 | 입력 : 2021/06/15 [17:43]

 

 ▲한화시스템, 성남도촌종합사회복지관 ‘가치있는 같이 걷기’ 후원금 전달 

 

한화시스템(연구개발 본부장 이수재)이 성남도촌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종민)에 후원금을 전달했다. 

 

성남시 중원구 도촌동에 위치한 도촌종합사회복지관은 재단법인 여의도순복음연합(여의도순복음분당교회)에서 성남시로부터 위탁을 받아 운영하는 전문 사회복지기관으로 지역주민들의 복지증진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종합적인 복지사업을 시행하고 있다.

 

이번 후원금은 임직원 가족과 함께하는 ‘가치있는 같이 걷기’ 비대면 행사를 통하여 마련되었다. 한화시스템은 2017년부터 도촌종합사회복지관과 장애인 복지사업 지원 MOU를 체결하고 후원과 봉사를 이어오고 있다.    

 

한화시스템 이수재 연구개발 본부장은 “코로나 19로 힘든 시기 소외된 이웃을 위해 임직원 가족이 함께 힘을 모았다.”라며 지속적인 나눔에 참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도촌종합사회복지관 이종민 관장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임직원 가족이 함께하는 나눔 실천에 감사드린다.”라며 “힘든 분들을 돕는 일에 도촌종합사회복지관이 언제나 함께하겠다.”고 말했다.

 

후원금은 지역사회 취약계층 복지증진에 사용될 예정으로 특히 탈북 아동·청    소년들의 교육 지원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강득구의원, 코로나19 추경 ‘피해소상공인과 중소업체 지원 및 코로나블루 청소년·청년 지원’성과
이전
1/4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