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판교종합사회복지관, ‘On가족 도전! 골든벨’ 참여하고 가족들과 떠나는 ‘랜선 바캉스’

김옥경기자 | 기사입력 2021/07/20 [20:45]

판교종합사회복지관, ‘On가족 도전! 골든벨’ 참여하고 가족들과 떠나는 ‘랜선 바캉스’

김옥경기자 | 입력 : 2021/07/20 [20:45]

 

 

 

판교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코로나19로 가족여행이 어려운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온라인으로 떠나는 여름 바캉스, 가족 여행 퀴즈대회 ‘On가족 도전! 골든벨’을 개최한다.

 

‘On가족 도전! 골든벨’은 국내 관광지 2곳(제주도, 강원도) 중 가족들이 여행하고 싶은 희망 지역을 신청하여 키트로 증정 받은 여행서적을 읽어보고, 7월 27일부터 28일까지 여행지별 예선을 거쳐 7월 31일 결승전에 올라 <우리가 살고 있는 성남>을 주제로 대결을 펼치게 된다.

 

우승가족에게는 △5만원 상품권 및 건강기능식품(1등) △4만원 상품권(2등) △피자 쿠폰(3등) △치킨 쿠폰(4등) △빙수 쿠폰(5등)의 상품이 주어지며, 예선전에 참여한 가족 전원에게는 모바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On가족 도전! 골든벨’은 성남시에 거주하고 있는 가족들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온라인 화상 회의 플랫폼 ‘ZOOM’이 가능한 곳이면 어디서나 참가할 수 있다.참여를 원하는 가족은 7월 23일까지 네이버 폼(http://naver.me/GdJmvcaM)에서 신청하면 된다.

 

판교종합사회복지관은 지역주민들의 복지증진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종합적인 복지사업을 시행하고 있는 전문 사회복지기관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박재순 국민의힘 수원시 무 국회의원 후보, 염태영 후보에 “시민들의 팩트체크 요청이 네거티브?”...12년 무능행정 답해야
이전
1/4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