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성남도촌종합사회복지관, 무한돌봄네트워크로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대상자들을 위해 백미 전달

김옥경기자 | 기사입력 2021/10/02 [19:04]

성남도촌종합사회복지관, 무한돌봄네트워크로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대상자들을 위해 백미 전달

김옥경기자 | 입력 : 2021/10/02 [19:04]

 

도촌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종민)은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무한돌봄네트워크의 대상자를 위해 백미를 지원했다.

 

도촌종합사회복지관은 재단법인 여의도순복음연합(여의도순복음분당교회)에서 성남시로부터 위탁 운영하는 사회복지관으로서, 틈새 취약계층 등 우리사회 힘든 분들을 돕는 일을 전문으로 하는 비영리 사회복지실천기관이다.

 

무한돌봄네트워크는 지역의 복지기관 등 협력기관과 사례관리 협조체계 구축을 통해 복지사각지대를 발굴하여 자원을 연계조정하는 민간위탁 사례관리 수행 팀이다.

 

지역에 담당하고 있는 대상자들의 맞춤형 복지서비스 지원을 지역 자원과 연계하여 대상자들의 삶을 안정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도촌종합사회복지관은 중원 2팀으로서 지역 내 사례관리를 지원하고 있으며 민・관 자원개발을 통해 대상자들에게 지원을 하고 있다.

 

이번에 진행한 쌀 전달은 지역후원단체를 통해 삶을 영위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상자들에게 지원할 수 있었다.   

 

무한돌봄네트워크 대상자인 김ΟΟ 어르신(70세,여)은 “어려운 시기에 귀한 쌀을 줘서 살림의 큰 보템이 되었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성남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지역 자원과 연계한 위기 청소년 장학금 전달
이전
1/4
다음